본문 바로가기

품질보증・문의

베스툴 고객센터

상담시간 AM 08:30 ~ PM 16:00 (점심시간 12:00-13:00, DAY OFF 토/일/공휴일)

  • 상품 문의
    070. 4164. 6637
  • 배송 문의
    031. 945. 2902
  • A/S 문의 - SCM팀
    031. 945. 0043

온라인 A/S 접수

@
- -
초기화
초기화
초기화

"㈜베스툴"은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주소

2. 개인정보 이용목적
- 이름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 문의결과 회신, A/S서비스 제공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베스툴”은 아래와 같이 필요한 기간 동안 동의 받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보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보관 된 개인정보는 A/S신청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해당 보유 기간이 도래하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개인정보 외 A/S 요청 내용은 통계 및 서비스 개선 목적으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보관 될 수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기준
1. 제품 하자의 경우에 한하여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 B2B(민수 및 조달)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유상서비스 기준
1.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2. 소비자 과실로 인한 하자 발생
3. 천재지변으로 인한 결함
4. 출고제품의 변형(개조, 임의 변경)
5. 부품의 수명이 다 한 경우
6. 지정 서비스 담당자 이외의 사람이 수리 시
7. 설치 변경 시(제품의 이동, 이사)
8. 주의사항 미준수로 인한 제품 하자 발생 시
* 단, 유상서비스 후 2개월 이내 동일 증상 발생시 무상입니다.

A/S 택배 비용
- 1년 이내 : (주)베스툴 부담
- 1년 경과 : 소비자 부담

서비스요금 산정 기준
- 기본 출장비 + 부품비 + 공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