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툴 LAY, PHILO, HONOR로 3년 연속 2022 IF 어워드ㆍIDEA 어워드 석권!
최근 개최된 세계 3대 어워드 중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베스툴의 LAY, PHILO, HONOR 제품이 각각 ‘WINNER’와 ‘FINALIST’를 수상하였다.
베스툴이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20년에는 IF 어워드, IDEA 어워드를 비롯한 국내·외 굴지의 어워드에서 무려 7개 부문 수상을 하였고, 2021년에도 REDDOT 디자인 어워드에서 2개 부문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2022년에도 IF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며 최근 3년간 세계 메이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한 베스툴의 강점은 디자인뿐만이 아니다.
세계1위의 사무가구회사 STEELCASE에 공급하는 S29 의자와 국내 최초로 좌판에 듀얼 쿨링팬을 장착한 S15windy 의자 등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높은 품질과 독창적인 기능이 베스툴만의 차별화를 이끌어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베스툴의 관계자는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과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사용자 중심의 제품을 만들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베스툴의 공간 경영, 디자인 경영의 성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으로 가구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2022 IF Award WINNER
레이(LAY) 수강용 테이블 시리즈
▲ 2022 IDEA Award Finalist
필로(PHILO) 회의용 테이블
오너(HONOR) 중역용 의자